자동차사고 접수안내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차보험 사고접수가 가능하며,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사고운전자인 피보험자가 직접 신고하시면 보상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고사진은 사고접수 완료화면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접수
스마트폰에서 https://m.axa.co.kr로 접속하시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시면 사고접수가 가능 합니다.

경로 : 홈 >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홈페이지 접수
당사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사고접수가 가능 하며, 다양한 정보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 >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콜센터 접수
국번 없이 1566-2266 > (사고관련상담:2번/계약변경상담:4번) > 상담사 연결

다이렉트 1:1 사고 상담 서비스전문 보상직원의 1:1 지정 상담제를 운영하여 사고처리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보상직원이 직접 상담하여 드립니다.
(평일 09:00 ~ 18:00)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66-1566으로 전화하시면 사고접수/긴급출동요청 서비스를 24시간 신속하게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스마트폰/인터넷 사고접수 서비스사고가 발생했을 때 스마트폰/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사고접수를 하실 수 있으며, AXA다이렉트 홈페이지(https://www.axa.co.kr)로 오시면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담당자 E-mail 답변 서비스보상처리과정에 대해 의문이 있으실 경우, 담당자의 이메일로 직접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님께서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저희 AXA다이렉트 사고처리 담당자가 직접 고객님께 e-mail 또는 유선으로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다이렉트 가입사실 증명원 제출 대행 서비스교통 사고가 발생하여 가입사실 증명원이 필요하신 경우, 사고처리 담당자 또는 보상센터로 발급 신청을 하시면 저희가 직접 가입사실 증명원을 경찰서 또는 원하시는 곳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다이렉트 24시간 현장 출동서비스현장 출동 전문 업체와 제휴하여 교통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566-1566으로 출동 요청을 하시면 사고현장에 계신 고객님께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다이렉트 사고처리 안내서비스- 스마트폰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처리 과정을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이메일, fax를 이용하여 사고접수에서 사고처리까지 모든 과정을 자동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FNOL센터 운영고객님의 사고 건에 대해 신속한 처리를 위한 전문 조직을 신설하여 운용 하고 있습니다.
– 사고접수
– 입고지원
– 소액사고 신속처리

전문 보상직원 NETWORK 구축에 따른 보상서비스풍부한 보상 실무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전국 어디서나 전문성 있는 사고처리로 고객님을 안심시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