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출동서비스 안내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SK Speedmate와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AXA손해보험과 SK Speedmate가 함께 제공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로 전국 어디서나 고객님의 안심을 지켜드립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과정

1. 차량문제 발생
– AXA 모바일 웹(https://m.axa.co.kr) 또는 1566-2266(내선1번)으로 긴급출동을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2. 현재 위치 및 상황 전달현재 위치를 알 경우, 해당 위치와 차량의 상태에 대해서 자세하게 상담원에게 설명해 주시면, 정보가 명확할 수록 좀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고객 위치 확인고객의 동의 하에 휴대폰을 통한 고객님의 위치확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확인된 위치정보는 가까운 직원에게 해당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단, 해당 위치추적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4. 출동직원에게 정보 제공문제 발생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출동 직원에게 해당정보를 제공하여 빠른 시간안에 현장으로 출동 하도록 요청 합니다.

5. 현장 도착 및 처리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현장으로 출동하여 고객님의 불편한 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내 사항

  • AXA손해보험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불편한 상황을 언제든지 신속하게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긴급출동서비스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AXA손해보험 콜센터 (1566-2266 내선 1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종류 상세 설명

1. 긴급 견인 서비스
사고, 고장 등으로 운행 할 수 없을때에는 10Km(확장특약의 경우 50Km)내에서 피보험자가 원하는 곳으로 견인하여 드립니다.
단, 10Km(확장특약의 경우 50Km) 초과거리에 대해 발생하는 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적재물로 인해 서비스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비상 급유 서비스
주행중 연료소진으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 긴급히 운행할 수 있도록 연료 휘발유 3L, 경유 3L(확장특약의 경우 휘발유 5L, 경유 5L)를 한도로 주유하여 드립니다.단,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제외하며 피보험자의 요청 시 가까운 가스충전소까지 견인하여 드릴 수 있으며, 긴급견인에 준하여 제공합니다.

3. 배터리 충전 서비스
배터리 방전으로 차량 운행을 할 수 없을 때 배터리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배터리를 교체할 경우에는 실비를 부담 하셔야 합니다. 

4. 타이어 교체 서비스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로써 예비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고장난 타이어를 예비타이어로 교체하여 드립니다.다만, 타이어의 수선은 제외되며, 피보험자의 요청에 의해 타이어를 수선하는 경우와 예비타이어가 없어서 타이어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피보함자가 실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5.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차량열쇠를 안에 둔 채 차량 문이 잠겼을 경우 잠금 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 단, 수입 자동차, 일반적으로 잠금 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차량 및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됩니다.

6. 긴급 구난 서비스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운행을 할 수 없어 구난이 필요한 경우 긴급 구난하여 드립니다.단, 추가적인 구난장비(크레인 및 2대 이상의 구난 차량)가 필요한 경우에는 실비를 부담 하셔야 됩니다.

7.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타이어 중 접지면에 펑크가 발생한 경우 타이어펑크수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단, 서비스제공은 1개의 펑크부위에 한하며, 펑크부위가 2군데 이상인 경우 추가 부위에 대한 수리 실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피보험자동차의 특성이나 주변환경 등의 제약으로 인하여 서비스제공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긴급견인서비스’나 ‘예비타이어교체서비스’를 대신 제공하여 드립니다)